<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

"남몰래 고생 많았을 듯"... 가수 백아연, 결혼 8개월 만에 전한 소식에 팬들마저 '눈물'

Original source (on modern site)

본문영역

뉴스

연예

"남몰래 고생 많았을 듯"... 가수 백아연, 결혼 8개월 만에 전한 소식에 팬들마저 '눈물'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가수 백아연이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백아연 (사진=백아연 SNS)

지난달 30일 백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저희 가족에게 선물 같은 아기천사가 찾아왔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녀는 "벌써 10개월의 여정의 반이 지나 5개월 뒤면 아기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태어나 처음인 엄마가 된다는 건 생각보다 더 멋지고, 위대한 일들이라는 것을 하루하루 몸으로 직접 느끼면서 지내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태명은 '용용이'지만 성별은 딸이다. 용용이랑 함께 건강하게 지내면서 제 노래도 잊지 않고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백아연 임신 (사진=백아연 SNS)

더불어 백아연은 아기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는 셀카와 핑크색 임산부 배지가 달린 가방을 멘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그녀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 살짝 불러온 D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백아연의 깜짝 소식에 팬들은 물론 동료 연예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다. 배우 강한나는 "꺄아 축하해 아연아"라며 기뻐했으며, 선배 가수 백지영은 "나랑 띠띠띠띠동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아연 결혼 (사진=백아연 SNS)

앞서 백아연은 지난해 8월 비연예인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결혼식에는 박진영을 비롯해 임슬옹, 원더걸스 출신 선예, 유빈 등 전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총출동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밖에도 <K팝스타 시즌 1>에 함께 출연했던 위너 이승훈, 이하이, 박지민, 윤현상, 이정미 등이 백아연의 결혼식에 참석해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변함없는 친분을 자랑했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2년 SBS 예능 <K팝스타 시즌 1>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로 3위를 차지했다. 이후 JYP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등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kmj@autotribune.co.kr

<저작권자 © 오토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추천기사

<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