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

"한 달 식비를 700만 원씩 쓰면서"... 가수 이찬원, 계산 전 임영웅 앞에서 멈칫하는 이유?

Original source (on modern site)

본문영역

뉴스

연예

"한 달 식비를 700만 원씩 쓰면서"... 가수 이찬원, 계산 전 임영웅 앞에서 멈칫하는 이유?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한 달 식비를 공개하며 동료 가수 임영웅을 언급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찬원, 임영웅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멜론)

지난 28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찬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이찬원은 한 달 식비로 700만 원 정도가 나온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MC 서장훈은 "이찬원 씨가 김승수를 뛰어넘는 열린 지갑이라더라"고 전했다. 이에 이찬원은 "남들 좋은 일 있으면 선물하고 하는 걸 워낙 좋아해서 남들이 돈 내는 모습을 못 본다"고 설명했다.

▲이찬원 (사진= 미운 우리 새끼)

개그맨 신동엽이 "(이찬원이) 스텝들, 동생들 사주고 해서 식비만 한 달에 6~700만 원 정도가 나온다더라"고 언급하자 이찬원은 "진짜 많이 나올 때는 그렇게 나온다"고 덧붙였다.

임영웅과 영탁, 장민호와 같이 밥을 먹으면 누가 계산을 하냐는 질문에 이찬원은 "네 명 다 똑같아 마지막에 계산하려고 싸운다"며 "그런데 마지막에 결국은 장민호 씨도 영탁 씨도 '임영웅이 내는 게 맞지 않냐'가 되더라"고 답했다.

이어 "(임영웅 앞에서는)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격이다"라고 덧붙여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찬원은 모벤져스들을 위해 노래에 이어 댄스까지 선보였다.

▲이찬원 (사진= 미운 우리 새끼)

아이돌 춤까지 소화하는 이찬원의 모습에 모벤져스들은 "예뻐 죽겠다. 뭘 해도 귀엽다"며 "이찬원 같은 막내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찬원은 "임영웅, 김호중보다 제가 좀 더 나은 거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대중들은 "이찬원 유독 귀여웠다", "식비를 너무 많이 쓴다", "임영웅이 많이 내긴 할 듯", "심성이 착해 보인다", "다 같이 밥 먹는 모습도 궁금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2020년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는 5월 SBS MEGA 무대를 앞둔 이찬원은 '찬가(燦歌)' 콘서트를 서울 KSPO DOME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yms@autotribune.co.kr

<저작권자 © 오토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추천기사

<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