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과 프랑스 미술관 데이트...직접 인증도 - 일간스포츠

Original source (on modern site) | Article images: [1] [2] [3]

일간스포츠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과 프랑스 미술관 데이트...직접 인증도

연예일반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과 프랑스 미술관 데이트...직접 인증도

유지희 기자

구독

등록2024.05.02 07:42

사진제공=온라인커뮤니티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 재벌 3세 프레데릭 아르노 태그호이어 CEO와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리사가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함께 찍힌 사진이 퍼졌다. 

이 사진에서 리사는 자유롭게 얼굴을 드러낸 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프레데릭 아르노와는 거리를 둔 채 걷고 있으나, 여전히 친밀한 사이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리사 SNS 

또 리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긴 장소인 프랑스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해 눈길을 끈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지난해 7월 처음 열애설이 보도된 후 지속적으로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 정황이 나왔고,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가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파리 생제르맹과 뉴캐슬의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관중석에서 관람하는 등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리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리사는 최근 개인 소속사 라우드를 설립해 활동 중이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 $("#contentAd31").remove();

브랜드미디어

모아보기

이코노미스트

이데일리

마켓in

팜이데일리

<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