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

광주 실종 여중생 경기 이천서 찾았다…빌라 제공男, 누구길래? - 매일경제

Original source (on modern site) | Article images: [1]

광주에서 실종됐던 13세 여학생이 사흘만에 경기도 이천에서 발견돼 무사히 가족품으로 돌아갔다. [사진출처 =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

광주에서 실종됐던 13세 여학생이 사흘만에 경기도 이천에서 발견돼 무사히 가족품으로 돌아갔다.

17일 광주 남부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30분께 경기도 이천시의 한 빌라에서 실종된 여학생 오 모양이 발견됐다.

오 양은 발견 당시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 15일 광주 남구 주월동에서 북구 용봉동 인근으로 이동한 뒤 행방이 묘연하다는 가족의 신고를 받고 추적에 나섰다.

최종 행선지를 확인한 경찰은 정밀 수색한 끝에 실종 신고 사흘 만에 오양을 찾아 가족들에게 인계했다.

오 양이 경기도까지 간 이유에 대해서는 함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오 양이 안정을 취한 뒤 자세한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다.

한편 YTN 보도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오양에게 머무를 곳을 소개해 준 남성 A씨를 실종아동법 위반 혐의로 임의동행해 조사했다. 다만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아 입건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1

<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