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

미스코리아 출신 금나나,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 7년 전 결혼 뒤늦게 알려져 : 네이트 연예

Original source (on modern site) | Article images: [1] [2]

미스코리아 출신 교수 금나나. 사진 | 유어바이브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미스코리아 진 출신 금나나 동국대 식품생명공학과 조교수가 7년 전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2일 텐아시아는 두 사람이 극비리에 윤 회장 소유의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에서 가족만 모아놓고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보도했다. 윤회장은 오래 전 첫번째 부인과 사별 후 홀로 외동딸을 키우다 딸 또래인 금교수와 재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0세다.

1983년생인 금나나는 2002년 경북대 의대 재학 중 미스코리아 경북 진에 선발됐다. 이어 하버드대에서 생물학을 전공한 뒤 컬럼비아 대에서 석사 학위를 받고 하버드에서 영양학, 질병 역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윤 회장은 MDI 레저개발 산하 11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앤리조트를 비롯해 남춘천 C.C 등을 소유하고 있다. 씨에스호텔앤리조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지로 유명하다.

남춘천 C.C는 2019년 5월 17일부터 미래도시건설과 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 (MDI파트너스 대표 윤일정)이 경영권을 확보했다. 제주 씨에스 호텔의 운영 노하우를 남춘천CC에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윤 회장 소유의 한 계열사 관계자는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기사를 보고 처음 알았다. 본사에서 얘길 들은 게 아직 없다"고 답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 인기기사 ]

한고은, 20년 만에 미니스커트 입고 '플렉스'

고은아 "출산 뒤 남편에게 폭행...아들 홀로 키워"

'13남매 장녀' 남보라, 11번째 동생 입대에 울컥

'70억 대박' 장윤정, 팬 결혼식에 낸 축의금이 무려...

'파파괴' 유재환, 피해자만 170명 '희대의 사기꾼' 전락

신화 이민우 그린 그림, 감정가가 '2000만원'

임영웅도 못 한 걸 '찬또배기' 이찬원이 해냈다

엄태웅 뭘 했길래...윤혜진 "진짜 진상"

김수현이 겨우 인기상? '눈물의 여왕' 팬들 뿔났다

"꼭 좀 눈여겨봐주세요" 김지민, 공개 도움 요청...무슨 일?

< Back to 68k.news KR front page